Pages

Sunday, October 18, 2020

미쉐린가이드, `2021 서울 스타 레스토랑` 명단 11월 공개 - 매일경제

tombolsakti.blogspot.com
미쉐린가이드가 오는 11월 19일 한국 미식 문화를 소개하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의 다섯 번째 에디션을 공식 발간하고 스타 레스토랑 명단을 공개한다.

2021년 한국 미식업계를 이끌어나갈 스타 셰프들을 발표하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 발간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기존의 현장 시상식 대신 라이브 디지털 이벤트로 진행한다. 네이버TV, 미쉐린가이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돼 누구나 접속해 2021년 새로운 한국의 스타 레스토랑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로 발간 5년째를 맞이하는 미쉐린가이드 서울은 올해까지 31개 스타 레스토랑을 발굴해 전 세계 미식가와 대중들에게 서울을 ‘미식의 도시’,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로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번 에디션에서는 ‘미쉐린 그린 스타(’에 선정된 국내 레스토랑이 새롭게 소개될 예정이다. 미쉐린가이드가 올해 정식으로 도입한 ‘미쉐린 그린 스타’는 지속가능한 미식과 이에 대한 영향력, 모범적인 실천을 발전시키기 위해 헌신하는 레스토랑을 조명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있다.

이와 함께 미쉐린가이드는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열정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은 레스토랑의 재능과 헌신을 치하하는 미쉐린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공식 파트너사인 제네시스와 함께 ‘미쉐린 멘토 셰프 어워드’, 미쉐린가이드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블랑팡과 함께 ‘미쉐린 영 셰프 어워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1의 공식 파트너로는 한국관광공사, 제네시스, 블랑팡, 네이버, 테라가, 발간행사 파트너로는 카카오, 떼땅져, 산펠레그리노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카카오와 협력해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서울 미식 여행을 즐기는 특별한 콘셉트가 담긴 커버로 발간된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음식을 선사하는 ‘빕 구르망(Bib Gourmand)’ 레스토랑이 소개된다. 이번 미쉐린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 명단은 발간 행사에 앞서 별도 발표될 방침이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October 19, 2020 at 07:58AM
https://ift.tt/359Crwq

미쉐린가이드, `2021 서울 스타 레스토랑` 명단 11월 공개 - 매일경제

https://ift.tt/37m0rN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