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1 |
정통 아메리칸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ON THE BORDER)’가 오는 30일 경기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 유플렉스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서울 신도림 현대디큐브시티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을 성황리에 오픈한 이후, 2020년 4번째 오픈이자 14번째 매장 오픈 소식이다..
온더보더 이혁수 대표는 “서울 주요 상권에 집중되어 있던 온더보더는 재작년부터 부산, 대전, 수원에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면서 전국구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부천 중동 유플렉스점은 온더보더의 주 고객층인 20-40대의 젊은층이 주고객으로 중동의 배후지인 시흥, 인천에서도 방문인구가 높다. 향후 수도권 서부지역에서 온더보더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면서 중동 현대유플렉스점 출점 이유를 밝혔다..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으로 신규 매장 오픈이 이뤄진 만큼,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30일 매장 오픈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온더보더 중동 유플렉스점 매장에서 결제 영수증 확인 후 에어팟2, 뮤지컬 고스트 초대권. 화이타 샐러드 등 푸짐한 경품이 들어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SNS 후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11월 30일까지 현대 중동 유플렉스점 방문 고객은SNS에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온더보더의 인기 음료인 논알코올 마가리타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대 중동 유플렉스점 오픈에 앞서 사전 프로모션으로 오픈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프리 오프닝을 개최하여 ‘HOLA온더보더 미식단’을 초청하는 등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ㅣ
한편, 온더보더는 최근 코로나로 인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해외여행 대신 맛으로 여행을 기억하고 경험하려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멕시칸&아메리칸 문화를 담은 메뉴 개발 및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통해 이색적인 맛과 피에스타를 즐기는 현지의 분위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nohsm@news1.kr
October 29, 2020 at 08:11AM
https://ift.tt/34zLQ19
정통 아메리칸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현대백화점 중동에 신규매장 오픈 - 뉴스1
https://ift.tt/37m0rN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