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November 10, 2020

띵동과 서울시, 유명 레스토랑 요리 배달 '서울 레스토랑@홈' 진행 - 이뉴스투데이

tombolsakti.blogspot.com
[사진=띵동]
[사진=띵동]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서울시 제로배달유니온 '띵동'의 운영사 허니비즈가 서울시와 손잡고, 국내 유명 레스토랑 요리를 배달로 즐기는 ‘서울 레스토랑@홈'을 11~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레스토랑@홈’은 서울시가 마련한 ‘서울 미식주간’의 일환. 국내 최정상 셰프 레스토랑 10곳과 호텔 레스토랑 한 곳의 유명 메뉴들을 배달로 즐길 수 있다.

띵동에서만 주문 가능하며,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있다. 횟수 제한 없이, 인당 5만원까지 혜택이 가능하다.

레스토랑 특성상 예약 주문제로 운영되며, 배달을 원하는 날의 전날 오후 5시까지 예약 가능하다.

또 해당 구의 레스토랑에서만 주문, 배달되며 배달비는 거리 기준에 따라 상이하다.

행사 참여 레스토랑은 한식부터 프랑스, 이태리, 퓨전식 등 다양하다. 가족, 연인, 동료와 특별한 시간을 계획 중이거나, 이른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은 사람에게 걸맞는 메뉴들이다.

용산구는 스테이크 맛집 ‘휴135’와 정통 프랑스 요리 ‘그랑 아무르’가, 중구에서는 실험적인 요리의 ‘제로컴플렉스’, 초와 장을 이용한 한식 ‘주옥’이 참여한다.

종로구는 정통 한식 ‘한식공간’과 정통 한식을 현대와 접목한 ‘온지음’이, 강남구는 한식 재료를 서양식으로 해석한 ‘정식당’, 보양 음식 맛집 ‘밍글스’가 나선다.

서초구는 스토리텔링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 ‘스와니예’와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테이블 포 포’가 이름을 올렸다.

문지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유명 스타 셰프의 고급 요리를 손쉽고, 저렴하게 가정과 직장 등 원하는 장소에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Let's block ads! (Why?)




November 11, 2020 at 07:50AM
https://ift.tt/2UlOHVj

띵동과 서울시, 유명 레스토랑 요리 배달 '서울 레스토랑@홈' 진행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37m0rNv

No comments:

Post a Comment